콰가, K-블록체인 기술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로 세계 시장 도전장

본문
(주)콰가 이사회에서 의사 발언중인 김태광의장.(주식회사 콰가제공)
주식회사 콰가(CEO 김재원)는 K-블록체인 기술 기반 차세대 블록체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출시하며 세계 시장에 도전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고 안전하고 간편하며 저렴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블 코인 활용으로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
콰가는 스테이블 코인을 활용해 차별화된 블록체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테이블 코인은 법정 화폐나 안정 자산과 가치를 연동해 가격 변동성을 최소화한 암호화폐로, 사용자는 결제 시 가치 변동에 대한 우려 없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다. 콰가의 서비스는 복잡한 지갑 관리나 기술 지식 없이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빠른 처리 속도와 낮은 수수료를 자랑한다. 이를 통해 온라인 쇼핑, 오프라인 결제, 송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제적이고 편리한 결제 옵션을 제공한다.
◆세부시티 필리핀 페소 기반 스테이블 코인 간편결제 서비스 개발 경험 바탕으로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
특히 콰가는 필리핀 세부시티에서 2023년 3월 필리핀 지방정부 세부시티의 간편결재 서비스 CPESS와 스테이블코인 CPESO프로젝트 개발을 전담해서 론칭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콰가는 실제 현장에서 블록체인 기술 기반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하는 데 필요한 노하우를 축적했다.
◆세계 시장 선두를 향한 콰가의 도전
[저작권자 ⓒ The Media 콘텐츠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지]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