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2025년 새해 다짐 및 군민 소통 강화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정치

연천군, 2025년 새해 다짐 및 군민 소통 강화

신년사

profile_image
(더 미디어=박보현기자] 2024.12.31 10:35

본문

사진.JPG

연천군의회의장 김 미 경(연천군의회제공)

 

 

 연천군의회는 희망찬 을사년 새해를 맞아 군민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지난해의 성과와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군의회는 "신뢰받고 존중하는 연천군의회"라는 슬로건 아래 군민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2024년은 경기 침체와 남북관계의 긴장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경제 활성화와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정책이 실행된 해였다. 그러나 여전히 고령화, 일자리 부족, 교육 환경 개선 등 해결해야 할 과제가 남아있다고 강조했다.


2025년에는 지속 가능한 지역 경제 성장, 강화된 복지 서비스 제공, 지역 안전 및 환경 보호를 위한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중소기업과 청년 창업을 지원하고, 고령자와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복지 확대를 약속했다. 또한, 자연재해 대비와 기후 변화 대응을 위한 시스템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연천군의회는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군민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두고 정책에 반영할 것을 다짐했다. 의원 간의 협력을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실행할 계획이다. 새해에는 군민과 함께 도전과 변화를 이겨내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힘차게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군민들에게 새해 복과 건강, 행복을 기원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저작권자 ⓒ The Media 콘텐츠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지]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