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액티비아 화이트플레인’ 활용 쿠킹 클래스 진행
- 오는 1월까지 전국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액티비아 화이트플레인’ 활용한 쿠킹 클래스 운영
- 홈쿡 관심 증가하는 가운데 건강한 식사 메뉴와 디저트 등 다양한 장 건강 레시피 선보여

본문
풀무원다논이 롯데마트 문화센터 49개점에서 '액티비아 화이트플레인'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최근 '홈쿡'이 증가하고 '홈파티'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액티비아 화이트플레인'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여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액티비아 화이트플레인'을 활용한 머핀, 브라우니 등 디저트류와 피자, 인도식 커리 등 식사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액티비아 화이트플레인'은 설탕 무첨가 플레인 요거트로, 발효유 특유의 신맛이 적고 과일이나 견과류 등과 잘 어우러져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하기 좋다.
이번 쿠킹 클래스는 11월 9일 충주점을 시작으로 1월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액티비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Media 콘텐츠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지]
댓글목록 0